흙뿌리진안홍삼 거품뺀 가격 홍삼 대중화 인정받아

거품뺀 가격으로 홍삼제품 대중화 및 순수홍삼 대중화공로

이광열 | 기사입력 2011/03/09 [15:43]

흙뿌리진안홍삼 거품뺀 가격 홍삼 대중화 인정받아

거품뺀 가격으로 홍삼제품 대중화 및 순수홍삼 대중화공로

이광열 | 입력 : 2011/03/09 [15:43]
지식서비스 경영으로 서비스 경쟁력을 높인 흙뿌리진안홍삼 등, 전국 44개 기업이 ‘제2회 지식서비스 최우수기업’에 선정됐다. 창업진흥원(원장 백두옥)과 미래지식경영원(대표 최세규)이 공동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한 이 행사는 서비스 경영이 우수한 기업인을 발굴함으로서, 지식서비스 경영이 중소기업 전반에 확산 되도록 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 왼쪽부터 흙뿌리 진안홍삼 김순이대표 ,최세규 미래지식경영원 회장임.     © 이광열
▲ 각 분야 최우수기업 선정된 중소기업 대표 맨 앞줄 오른쪽 두번째 흙뿌리진안홍삼 김순이 대표

우수기업 선정은 서비스 경영비전과 창조적 실용성, 가치 창출성,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등을 객관적인 지표 및 서비스 기준에 따른 심사를 통해 이뤄졌다. 선정 기업에는 ‘kesq' 마크를 부여함으로써 고객에게 서비스 경쟁력을 알릴 수 있도록 했다.

흙뿌리진안홍삼은 4년 전 창립된 전북 토종홍삼브랜드로 유통단계를 줄여, 홍삼가격 거품을 제거해 홍삼대중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모든 지역 고객들에게 정성껏 만든 고품질의 제품으로 꾸준히 서비스를 하고 있는 기업이다. 흙뿌리진안홍삼 김순이 대표는 “앞으로도 꾸준히 모든 고객님들이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가장 좋은 제품을 가장 순수한 가격으로 모든 분들께 변함없이 드릴 것을 약속한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