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출발 7일 이내 항공권 초특가로 파는 ‘땡처리 특가’ 실시

항공권의 파격 할인 정보를 에어서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지하고, 판매 시작

박소영 | 기사입력 2023/03/21 [00:18]

에어서울, 출발 7일 이내 항공권 초특가로 파는 ‘땡처리 특가’ 실시

항공권의 파격 할인 정보를 에어서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지하고, 판매 시작

박소영 | 입력 : 2023/03/21 [00:18]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이 출발이 얼마 남지 않은 국제선 항공편을 파격 할인해 초특가로 판매하는 ‘땡처리 특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어서울은 출발 7일 이내 항공권의 파격 할인 정보를 에어서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지하고, 판매를 시작한다.

 

▲ 에어서울 국제선 땡처리 특가 이벤트 이미지

 

‘땡처리 특가’의 정보는 불시에 에어서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지되며, 대상 노선, 탑승 날짜와 스케줄, 땡처리 특가 좌석 수 등이 구체적으로 안내된다. 일본 노선은 출발 1-3일 전에, 동남아 노선은 출발 1-7일 전에 땡처리 특가 정보가 안내되며, 왕복 일정 모두 좌석이 오픈된다.

 

에어서울 인스타그램을 통해 땡처리 특가 정보를 먼저 확인한 사람이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 접속해 선착순으로 땡처리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땡처리 특가’ 이벤트의 실시 주기는 정해져 있지 않으나, 평균 주 1회 이상 진행될 예정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에어서울 SNS 회원 및 충성 고객분들에게 정기적 혜택을 드리는 의미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시간이 자유로운 분들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여행을 즐기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 강서구 하늘길 17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에어서울, 땡처리특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